에이바이오

Copyright © 2024 ABio materials
All Rights Reserved.

Notice & News

최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국내줄기세포 및 엑소좀 연구전문기업 에이바이오와 휴메딕스 공동판매계약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6-09

본문

ca418b8e279484e2f718af9f3bcfce9a_1711775050_9961.jpeg
 


휴메딕스는 9일 스킨부스터 셀엑소좀 블랙라벨 라인을 신규 론칭했다고 밝혔다.


스킨부스터는 피부 컨디션에 적합한 유효 성분을 피부층에 전달해 피부 재생과 탄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피부 관리 시술이다. 최근 줄기세포의 핵심 세포전달 물질을 배양·정제해 피부에 적용하는 스킨부스터의 효과가 알려지면서 피부 관리를 위한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셀엑소좀 블랙라벨은 원료 함량 증가 등 국내외 셀엑소좀 이용자들의 개선사항을 담아냈다. 기존 줄기세포 배양액 원료인 'AAPE'의 함량을 1.5배인 120mg으로 늘렸고, 시너지 효과를 위해 리포좀 SOD 캡슐 기술력을 적용했다.


휴메딕스는 셀엑소좀 블랙라벨 신규 론칭을 통해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엘라비에 프리미어), 보툴리눔 톡신(리즈톡스), 의료장비(더마샤인 시리즈) 등으로 대표되는 에스테틱 사업을 한층 강화하며 에스테틱 분야의 입지를 더욱 강화시키겠다는 목표다.


휴메딕스 측은 "새롭게 선보인 셀엑소좀 블랙라벨은 피부 본연의 에너지 활성화를 돕는 신개념 스킨부스터"라며 "셀엑소좀 블랙라벨을 중심으로 국내와 해외 스킨부스터 시장을 새롭게 재편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메딕스는 2020년 국내 줄기세포 및 엑소좀 연구 전문 기업 에이바이오머티리얼즈와 스킨부스터 셀엑소좀에 대한 국내 공동 판매 계약을 맺고 전국 피부과, 성형외과 등 미용 전문 의원을 중심으로 활발한 영업활동을 펼치고 있다.